맥북 M3 한국 출시일, 미국/일본에선 이미 사용 중?

맥북 M3 한국 출시일

우리나라 애플 매니아들에게는 다소 실망스러운 소식이지만, 지난 11월 7일 이미 미국과 일본에선 맥북 M3에 대한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기존 M1이 혁명이었다면, M2는 다소 임팩트가 약했지만 뒤이어 M3까지 나온 상황에서 얼리어답터들은 그 성능고하와 상관없이 빠르게 사용해보고 싶을 뿐인데요. 맥북 M3 한국 출시일은 언제일까요?

맥북 M3 한국 출시일 타이틀 사진

맥북 M3 한국 출시일

맥북 M3 한국 출시일은 11월 28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어디까지나 추정치이지만, 기존 아이폰 15때의 사태를 생각해보면 동일합니다.

애플은 지난 아이폰15 출시 당시, 1차~3차까지 판매국들을 분류해 각각 다른날짜에 판매를 시작했는데요. 1차 판매국인 일본/영국/미국 등과 비교해 2차 판매국인 베트남 등은 2주 뒤 공식 판매를 실시했습니다. 더불어 3차 판매국인 한국의 경우 무려 3주나 늦은 시점에 정식 구매가 가능해졌죠.

이전의 사례로 보았을 때 한국이 1차는 물론, 심지어 2차 출시국에 들었던 적 또한 거의 없는 사례기에 이번에도 이변에 없는 한 3주 뒤 3차 출시국에 포함되어 판매가 시작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맥북 M3 사전예약 바로가기

2023년 11월 27일 현재 맥북 M3 한국출시일은 확정되어 이미 공개된 상태입니다. 다 오픈되어있으며, 현재는 사전예약을 받는 상태입니다. 사전 예약 후 받아볼 수 있는 날짜는 2023년 12월 12일 이후며, 공식홈페이지는 물론 공식판매처를 통해 온라인 사전예약을 실시한 상태입니다.

맥북 M3 한국출시일에 맞춰 최대한 빠르게 사전예약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더불어 맥북 M3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이전포스팅에서 다뤘으니 궁금하시다면 확인해주세요.

조금 더 빨리 사용하려면?

배대지 및 직구에 대한 포스팅

맥북 M3 한국 출시일까지 기다리지 않고 조금 더 빠르게 사용하기 위한 방법으로는 역시 직구 및 배대지의 활용이 있습니다. 현재 일본의 경우 맥북 M3 판매가 이미 시작되었으며, 미국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배대지를 통한 애플제품 직구 방법의 경우 이전 포스팅을 통해 소개해드렸으니 참고하셔도 좋겠습니다.

한국에서 더 여유롭게 구매하는 방법

애플 맥북 M3를 한국에서 여유롭게 구매하는 방법으로는 역시 ‘쿠팡’을 이용하는 것 만한게 없습니다. 심지어 공식홈페이지를 이용하는 것 보다 더 많은 혜택을 받는 경우가 있는데요. 반품 정책 등에 관해서도 쿠팡에 입점해 있는 업체들의 경우 비교적 여유롭게 받아주곤 합니다. 항상 모니터링을 하는 방법이 있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