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에 필요한 장을 보기위한 마트를 방문할 때, 이만큼 많은 매니아가 있을까 싶은 곳이 바로 코스트코입니다. 유료회원제임에도 불구하고 이 곳에서만 판매하는 수 많은 제품이 있다보니 실제 지불하는 회원비에 비해 더 큰 만족도를 가지곤 하는데요. 오늘은 이런 아이템 중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는 제품, 코스트코 로티세리 치킨 칼로리를 알아볼까 합니다.
코스트코 로티세리 치킨 칼로리
코스트코 로티세리 치킨 칼로리는 1500~ 1800 kcal 사이로 추정할 수 있습니다.
칼로리정보에 대해 많은 이야기가 돌고있습니다만, 사실 대부분 추정치에 대한 것입니다. 그도 그럴 것이 코스트코 로티세리 치킨 칼로리는 공산품이 아니기에 우리나라 식품안전나라에서 열량성분을 확인할 수 없고요. 오히려 해외의 정보를 확인하는게 조금 더 정확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해외의 사이트들을 살펴보면 600g에 1100kcal 등으로 표기가 되어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나라에서 판매하는 제품의 경우 대략 무게가 1200g을 조금 넘는 무게로, 뼈와 그릇 등 무게를 제거했을 때 제일 많이 추정되는 근사치가 1500~1800kcal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구운치킨인데 왜이렇게 열량이 높냐고 하실 수 있는데, 사실상 로티세리 치킨은 사용하는 닭의 크기와 무게 자체가 다르기에 양이 많아 열량이 높게 나온 것일 뿐입니다. 후라이드치킨보다 3~4호 정도 큰 닭을 사용하는데 열량은 300~500kcal이 낮은 것을 생각해보면 사실 이건 다이어트에 좋다고 봐도 무방할 수준입니다. 실제 이 닭을 사면 성인 2인은 배불리 먹을 수 있는 양이니까요.
7천 원이라는 금액(실제는 6990원)으로 이렇게 많은 양의 고기를 먹을 수 있다는 것만 보더라도 정말 이득이라 할 수 있는 부분인데요. 만약 코스트코 회원이 된다고 하시면 ‘미끼상품’으로 알려진 이 치킨은 꼭 시도해보시길 추천합니다. 끝으로 코스트코 로티세리 치킨 칼로리는 용량대비 적다로 결론내리면 되겠습니다. 만약 비슷한 제품으로 집에서 받아 먹어보고 싶으시다면 해당링크와 같은 옵션 등도 있으니 참고하셔도 좋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